{"type":"img","src":"//cdn.quv.kr/rx2lujuqz/up/6087d0daea102_1920.png","height":"60"}
  • 보호종료와 자립
  • 시온빌 서비스
  • 시온빌 둘러보기
  • 나눔과 봉사
  • 시온빌 이야기
  • 시온빌 소개
  • {"google":["Libre Baskerville"],"custom":["Noto Sans KR","Jeju Gothic"]}
    ×
     
     
    섹션 설정
  • 보호종료와 자립
  • 시온빌 서비스
  • 시온빌 둘러보기
  • 나눔과 봉사
  • 시온빌 이야기
  • 시온빌 소개
  • {"type":"img","src":"https://cdn.quv.kr/rx2lujuqz%2Fup%2F606bef8194edb_1920.png","height":"43"}

    운영방침

    • lawfulness(규정준수)

    • 윤리적 사고를 바탕으로 규정과 지침을 지키고 원칙을 준수한다.

    • respect(존중)

    • 열린 마음으로 고객을 존중하고 내·외부 고객이 서로 배려하는 조직문화 속에서 고객중심의 감동서비스를 제공한다.

    • community(공동체)

    • 공감과 소통으로 함께 주체가 되어 능동적으로 참여한다

    • innovation(창의혁신)

    •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자립지원을 위한 최고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배양하며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.

    • development(지속성장)

    • 서로 간 협력하고 지식과 지혜를 공유하여 미래의 더 큰 발전을 도모한다.

    전략목표 및 실천과제

    • [ 전략목표 1 ]

    • 투명하고 공정한 서비스 제공과 윤리경영
        > 사회복지 윤리경영을 통한 기관의 공공성 증진
        > 고객의 인권과 인격을 기본으로 한 서비스 제공

    • [ 전략목표 2 ]

    • 고객 중심의 사회복지 실천
        > 개별 욕구와 상황에 따른 맞춤형 서비스 제공 
        > 통합 사례관리 지원

    • [ 전략목표 3 ]

    • 생산적 공동체문화 조성
        > 성과에 대한 공정한 평가와 합리적 보상
        > 고객이 주체가 된 프로그램 개발과 활동
        > 공동체 문화를 위한 시설기능 다양화

    • [ 전략목표 4 ]

    • 교류·협력을 통한 네트워크 강화
        > 지역사회 중심의 네트워크 강화 및 지역자원 조직화
        > 자립지원 계몽을 위한 홍보사업 전개

    • [ 전략목표 5 ]

    • 지속적인 변화와 혁신
        > 전문적 서비스 제공을 위한 직원 역량강화
        > 고객의 자립을 위한 개인별 역량강화

    • [ 전략목표 6 ]

    • 자립지원 선순환체계 구축
        > 고객의 자립지원체계 구축
        > 효과적 사후관리와 예방적 복지체계 구축

    {"google":[],"custom":["Noto Sans KR"]}
    {"google":["Libre Baskerville"],"custom":["Noto Sans KR","Jeju Gothic","Hi Melody","Gamja Flower"]}
    {"google":[],"custom":["Noto Sans KR"]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