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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awfulness(규정준수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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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적 사고를 바탕으로 규정과 지침을 지키고 원칙을 준수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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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spect(존중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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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린 마음으로 고객을 존중하고 내·외부 고객이 서로 배려하는 조직문화 속에서 고객중심의 감동서비스를 제공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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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mmunity(공동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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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감과 소통으로 함께 주체가 되어 능동적으로 참여한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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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novation(창의혁신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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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자립지원을 위한 최고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배양하며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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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velopment(지속성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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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로 간 협력하고 지식과 지혜를 공유하여 미래의 더 큰 발전을 도모한다.
전략목표 및 실천과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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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전략목표 1 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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투명하고 공정한 서비스 제공과 윤리경영
> 사회복지 윤리경영을 통한 기관의 공공성 증진
> 고객의 인권과 인격을 기본으로 한 서비스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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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전략목표 2 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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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중심의 사회복지 실천
> 개별 욕구와 상황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 제공
> 통합 사례관리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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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전략목표 3 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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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산적 공동체문화 조성
> 성과에 대한 공정한 평가와 합리적 보상
> 고객이 주체가 된 프로그램 개발과 활동
> 공동체 문화를 위한 시설기능 다양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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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전략목표 4 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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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류·협력을 통한 네트워크 강화
> 지역사회 중심의 네트워크 강화 및 지역자원 조직화
> 자립지원 계몽을 위한 홍보사업 전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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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전략목표 5 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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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속적인 변화와 혁신
> 전문적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직원 역량강화
> 고객의 자립을 위한 개인별 역량강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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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전략목표 6 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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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립지원 선순환체계 구축
> 고객의 자립지원체계 구축
> 효과적 사후관리와 예방적 복지체계 구축